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> 시민참여 > 행정사무감사(시민제보)

포항시의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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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사무감사(시민제보)

포항시의회에서는 '2024. 6. 11.(화) ~ 6. 18.(화)' 기간 동안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계획입니다.
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시민 의견수렴 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니, 행정의 위법·부당하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신 사항을 제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• 제보기간 : 2024. 5. 24.(금) ~ 6. 4.(화) [12일간]
  • 제보내용
    • - 행정의 위법·부당한 사항
    • - 주요 시책에 대한 개선 및 건의사항
    • - 보조금 부당수령 및 예산낭비 사례 등

    ※ 제외사항 :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사항, 계속 중인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, 인신공격 또는 허위·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, 익명으로 제보하는 사항이나 기타 행정사무감사로 처리하기 부적절한 사항 등

  • 제보방법
    • - 포항시의회 홈페이지(시민참여 →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)
    • - 방문 및 전화 접수(의회사무국 의사팀 ☎054-270-5111~3)
    • - 팩스 접수 : 054-270-5119

    2024. 6. 4.(화) 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함

    ※ 제보자의 신분은 비공개이나, 공개로 진행하는 행정사무감사 과정에서 제보 내용은 공개될 수 있음

  • 결과회신
    • - 행정사무감사 종료 후 개별 통지